sub01
sub02
sub03
sub04
홈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작성자 전무 김부곤
제목 제 1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 철인3종대회 환불 관련 공지
제 16회 대구광역시장배 철인3종대회에 참가신청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동호인 여러분 감사드립니다.

환불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(참가신청시 참가비 항목에 공지된 부분 발취)

⊙ 참가비 환불가능일자 : 2020. 3. 27(금) 24:00까지 환불 신청한자에 한하여 환불.
( 카드수수료 3.3%제외한 금액, 가상계좌는 수수료 300원에 송금 수수료가 제외된 금액)

⊙ 부상으로 인한 참가비 환불은 대회일10일전까지 진단서 제출(10일전 도착까지)시 참가비의 50%환불


현재 대구지역에 코로나19 진행 상태가 심각한 상황이오나 처방약 투입 시점에 따라 이건이 어떻게 전개 될지 몰라 협회 관계자들은 다방면으로 현 상황을 주시하며 최대한 대회를 진행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 대회 개최 유무에 대한 결정 시점은 4월5일 전후가 될것입니다.
하지만 부득이 대회가 취소 될 경우 천재지변에 준하여 참가 신청하신 분들께 안내드린 바와 같이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전액 환불 할 것입니다.


모든 철인 동호인 여러분 국가적으로 참으로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.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이 난국을 함께 이겨나가길 기원드립니다.
멀리 계시는 인천철인클럽을 비릇한 전국각지의 철인 동호인 여러분들께서 대구철인3종협회 힘내라는 격려 전화에 감사드립니다.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.  

 
 대회 참가신청 취소 방법 안내.


대한철인3종협회 접속후- 마이페이지- 대회신청정보- 신청취소

위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취소확인 후에 참가취소 승인을 해드립니다.
참가신청 취소 승인 일 2회-3회 처리하고 있습니다.
취소 신청이 바로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  
작성일자 2020-02-28
조회수 4028
첨부파일